본문 바로가기

일상 엿보기

경칩(5일)비오는날 친구들과 송정으로

 


오늘(5일) 아침부터 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친구들  만남이 있는 날인데
비가내려 좀 불편할까 싶기는 했지만 친구들 픽업하여 송정으로 달린다

 
송정 샤브막심
송정 해수욕장에서 구덕포 방향으로 가다보면 카페 잼스톤 옆
송정 해수욕장 가장 끝자락에 위치해 있다
 
 
 

 

이날 비와함께 바람도 세게 불었는데 예약해논 샤브샤브 식당으로 ᆢ
춥기도한 날씨에 메뉴선택을 잘한듯했다
입구에 앙증맞은 다육식물이 맞아주고 있다
 


식당에서 바라보는 송정 바닷가 풍경
비도 오고 바람도 세차게불어 바다 파도가 거칠게 몰아친다


 

오늘 바다의 모습이 너무 멋있다는 생각이 든다



 

 
샤브막심은 1인 샤브라 인당 하나의 불을 사용하니 더 괜찮은것 같고
우리는 월남쌈은 패스하고 그냥 샤브샤브만 주문했다
싸먹는거 좀 귀찮아서 ㅎㅎ
 


송정 오션뷰
오늘 모임의 총무가 창가자리로 예약을 잘해 놓았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바다풍경
오늘 샤브는 선택을 잘한것 같고
으슬으슬한 날씨에 아주 제격인듯 하다
 

 
 
개인 취향대로 먹을수 있으니 좋은것 같다
 
 

 올 겨울에는 샤브집을 꽤 여러곳을 가봤는데 이곳이 괜찮은것 같다

 
사진은 없지만 이후에도 칼국수 죽을 먹을수 있으니
알아서 먹으면 될듯하다
 

 
 
파도가 상당히 높은데 태풍 불때는 장난 아니겠다
이런날을 기다리기도 한듯
써핑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점심 식사후 가까운곳에 위치한 샌즈카페로..
 


하루종일 비가 온날 송정에서
즐거운 만남 이었다
 

'일상 엿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 시집보낸 친구가 한턱  (27) 2024.04.14
벚꽃 활짝 달맞이언덕  (20) 2024.04.04
달맞이언덕 키친동백  (34) 2024.01.03
도토리 로스터스(장안사 카페),곤드레 솥밥  (31) 2023.10.24
기장 브런치 카페  (0) 2023.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