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 캐나다/캘거리,밴프(로키)

로키산맥

 

 

 

아이스필드파크웨이를 달리던도중 잠시 휴게소에들러 로키의 주변경관을 감상 하였다.

사진으로만 보던 로키는 가도 끝없이 웅장한 자태를 뿜어내며 위용을 자랑하고 있었다.

내가 로키의품에 안긴것이 꿈만 같았다.

 

 

 

 

             

아이스필드파크웨이는 밴프에서 제스퍼까지 이어지는 230km 의 93번 고속도로 남북으로길게 이어져 있다.이도로를 달리다보면 야생동물들도 가까이서 볼수있고,로키의 주요명소인 밴프국립공원, 루이스호스를 비롯한 많은 호수들과제스퍼 국립공원까지 이어지는 동안 거대한 자연의품을 가까이서 느낄수 있다.길을 달리는 내내 너무나도 멋지고 잘생긴 봉우리들이 끊임없이 나타나는데마치 멋진 산봉우리들을 사열하는 느낌이 들었다.

 

 

 

 

             

로키의 풍경에 잔뜩 흥분한 친구들과함께

 

 

 

 

             

멋있는 바위산들이 병풍을 친듯 둘러쳐져 있다.

 

 

 

 

 

 

             

 거대한 대자연을 품고 한껏 여유로운 자태를 뽐내는 로키산맥

 

 

 

 

             투잭호수에서

 

 

 

             미네완카호수에서

 

 

 

             

야생동물의 천국(산양의모습)

 

 

 

            

  5월이었는데 많은 호수들이 얼어있거나 살살 녹아가는 중이었다.

 

 

 

              보우호수에서

 

 

 

            

  거의 대부분의 호수가 얼어있었다.

 

 

 

 

 

 

 

 

 

 

 

 

 

             

로버트밋첨, 마리린몬로주연의 돌아오지않는강의 촬영지 였다던

보우폭포에서(폭포라 하기에는...)

 

 

 

 

 

'10 캐나다 > 캘거리,밴프(로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밴프  (0) 2010.08.19
로키산맥(설퍼산)  (0) 20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