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 북유럽/카타르(도하)경유

도하

 

 

 우리의 여정은 김해-김포-인천공항-카타르 도하-모스크바로 이어지는 타이트한 일정 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홧팅 하며 출발 합니다~~

 

 

구름을 뚫고 하늘길을 날아올라 두둥~~

 

 

 요번에 카타르항공을 처음 이용 했는데 세계적인 노선망을 가지고 있는 나름 인지도 있는 항공사 더라구요 기내 시설도 승무원들의 써비스도 괜찮았어요.

 

 

 파우치에  양말 안대 치솔 치약 귀마개가 들어 있네요

 

 

 첫번째 기내식 비프식 맛은 괜찮아요

농협 꼬마김치 까지 곁들여 주시는 센스

 

 

친구는 치킨  맛은 비프가 더나은것 같아요

 

 

도서관에서 책자도 빌려서 대강의 내용도 살펴 봅니다

 

 

 도하를 향해서 열심히 날아 갑니다

 

 

두번째 기내식 오믈렛- 쏘시지와 버섯 시금치볶음이 곁들여 지네요 의외로 시금치볶음이 맛있네요

 

 

친구는 녹차죽  그런데 양이 정말 적어요

 

 

 드뎌 도하도착  예정보다 빨리 도착하네요

 

 

 현대식 시설의 깔끔한 도하공항  에어컨이 시원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깔끔하죠

 

 

짠 이슬람여인으로 변신 ㅎ ㅎ

 

 

도하 투어버스를 기다리며 공항 밖으로 나가 봅니다  허 헉 장난이 아닙니다 40도의 열기가 확 느껴지네요

 

 

잠시 공항밖을 둘러 봅니다

 

 

 

 너무 더워 다시 들어 옵니다

 

 

차도르를 두른 이슬람여인도 살짝 찍어 봅니다 대놓고 찍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얘들은  이렇게 잘 놀고 있습니다

 

 

그러다 카메라만 들이대면 예쁜척을 하네요 ㅎ ㅎ

 

 

 

'12 북유럽 > 카타르(도하)경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하  (0) 2012.09.22
도하  (0) 2012.09.21
도하  (0) 2012.09.21
북유럽여행  (0) 2012.09.05
북유럽 여행을 기다리며..  (0) 201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