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요리,취미

모임



한달에 한번 만나는 모임날은 정말 빨리도 다가 옵니다

모임장소  정하는것도 고민아닌 고민이 되는군요

오늘은 창원에서 유명한 떡갈비집인 임진각이

부산 범어사 가는 입구쪽에 있어 찾아가본 임진각 입니다.



사미루, 임진각 두가지 이름으로 불리네요



식당 뒤쪽으로는 계곡물이 콸콸 쏟아져 내리는 계곡이 자리하고

푸른 숲속 공기가 참 좋은곳 입니다.




식당이 얼마나 크던지요

창원 임진각은 대기가 엄청 나다고 하던데 이곳은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조용하니 손님들도 얼마 없더군요



깔끔하게 차려 내온 곁반찬 입니다




반찬맛도 괜찮았지만 상큼한 백김치맛이 좋더군요



아이구 통도 크신 우리 총무님이 일인당 떡갈비 한판씩 주문했네요



참 우스운것이 많다 많다 하면서 한판 거뜬히 클리어 했다는요 ㅎㅎ

창원에서도 먹어본 친구말이 창원 임진각 보다는 좀 맛이 덜하다는데

전 그쪽거는 안먹어봐서 모르겠구요 백김치와 야채쌈 싸서 맛나게 먹었더라는~~~^^



요 국밥은 한개 둘이서 나눠 먹었지요




맵지않고 개운한 국물맛이네요




돌아오는 길에 소화도 시킬겸 요렇게 휘둘러 보았습니다

뒤에 앉은 포수는 롯데자이언츠 강민호 선수 입니다.



'맛&요리,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의 핫 한곳 아난티 입구의 오리불고기  (0) 2018.06.28
백선생 파김치  (0) 2016.10.08
마그네틱과 함께하는 추억여행  (0) 2016.03.07
랍스터  (0) 2013.10.28
철마 산마루 모임  (0) 2013.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