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4 일본/오키나와

나고 파인애플 파크

 

 

나고 파인애플 파크

오키나와의 특산품 파인애플을 테마로 한 공원.

카트도 파인애플 모양. 파인애플호를 타고 파인애플 밭과 아열대식물이 가득한 공원 내를 둘러 볼 수 있다.

와인 공장에서는 파인애플 와인의 제조 공정을 견학하고 금방 만든 와인을 즉석에서 시음도 가능.

금방 딴 신선한 파인애플을 얼마든지 먹을 수 있다. 파인애플을 이용한 오리지널 과자를 파는 기념품 가게,

그리고 파인애플 카레가 있는 레스토랑 등 이곳에서 느껴 볼수있는 즐거움 중의 하나입니다

 

 

 

 

파인애플 농장을 둘러 보기전 현지식으로 점심 식사를 합니다

 

 

 

 

1인 상차림 인데요 참 감질나는 상차림 이지요 ㅎ

 

 

 

바다포도라 불리는 우미부도 인데요 꼭 포도 모양 으로 생겼지요

그냥 해초맛이 나는 바다 식물입니다

 

 

고야라고 하는 오키나와 에서 많이 생산되는 작물 인데요

우리는 여주라고 하지요

식당마다 꼭 차려지는 메뉴 인데요

맛은 씁쓸하니 그런데요 당뇨에도 좋고 몸에 좋다고 하네요

 

 

파크내에 있는 식물원

 

 

 

 

시사 모양의 토우

 

 

여러가지 모양의 시사

 

 

요기에 있는 시사들은 그래도 나름 귀요미 들이네요

 

 

푸른 식물이 숲을 이뤄 싱그러움이 가득 합니다

 

 

누워있는 시사의 자태가 앙증맞고 귀엽네요

 

 

새의 이름을 잘 모르 겠는데요

앵무새 종류 인것 같아요  색깔이 참 예쁩니다

 

 

얘는 홍학 종류 인가요

 

 

조기 안에는 아이들이 많이 있던 체험관 인데요

들어가다가 우리들에게는 해당이 안되는것 같아 되돌아 나오고 있습니다

 

 

 

나고 파인원은 파인애플의 모든것을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관상용1800여종을 포함한 총 2000여종의 식용, 비식용의 파인애플을 재배하는 곳입니다.

파인애플로 가공한 과자등 독특한 토산품 들을 볼 수 있으며파인애플에 대해 알수 있는 갤러리와 열대식물이 무성한 트로피칼 가든이 있습니다.

 

 

파인애플 카트

 

 

 

 

파인애플 카트를 타고 이동하며 농장 관람을 합니다

 

 

신나는 노래가 흘러 나오며 카트가 서서히 이동 합니다

이곳 에서는 사진촬영을 하지말라고 되어 있는데요

사진촬영을 불허 할만한 무언가가 있어 보이지는 않는데 말이지요

 

 

열대식물과 꽃들이 심어져 있는 길을 따라...

 

 

바로 앞에서 친구가 사진을 찍어 주네요

뒤로 파인애플이 자라고 있는 밭을 지나고...

 

 

푸른식물과 예쁜 꽃들

 

 

 

플라스틱 파인애플 조형물이 밭 한가운데 떡하니...ㅎ

 

 

파인애플은 나무에서 자라는게 아니고 요렇게 밭에서 자라는 것이 었어요

처음 알았어요

 

 

농장을 둘러보고 나오면 또 이렇게 상점을 거쳐야만 나갈수 있답니다

이곳에는 파인애플을 비롯하여 파인애플을 가공한 여러 먹거리들을 시식할수도 있구요..

몇가지 물건도 쇼핑해 봅니다

 

 

이곳에서 파인애플 시식도 많이하고,몇가지 사기도 했습니다

이제 만좌모로 떠납니다

 

 

'14 일본 > 오키나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와지르호텔  (0) 2014.05.16
만좌모  (0) 2014.05.09
츄라우미 수족관  (0) 2014.04.17
오키짱 돌고래쇼  (0) 2014.04.12
해양엑스포 공원  (0) 201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