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4 일본/오키나와

오키나와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오키나와행 비행기를 타기위해 이른 아침 인천공항에 도착 합니다.

 전 집이 부산이라 더 일찌감치 서둘렀었지요

이른새벽 찬바람을 맞으며 공항에 도착 했어요

 

 

이른 시간 이라 아직 공항이 좀 한산 합니다

아직 친구들도 오지를 않았네요

 

 

곧 여행객들로 북적이기 시작 합니다

들뜬 마음으로 공항 이곳저곳을 둘러 봅니다

 

 

요번 여행은 동창친구들 4명이 떠나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준비해온 구운계란과 포도,   그렇지 않아도 아침이 출출 하던차에 정말 맛있게 먹었지요

센스쟁이 친구 고마워~~

 

 

비행기에 탑승해 출발을 기다리며...

 

 

구름을 뚫고 날아 오릅니다

 

 

입국 신고서도 작성하고 프린트 해서 가지고간 자료로 오키나와의 여러곳을 한번 쓱 훑어 봅니다

 

 

오키나와 까지 두시간 거리인데 기내식을 주네요

오호  얼마만에 기내식인지~~

 

 

탕수육과 불고기,모밀국수와 후식으로 케익을 주는데요

 오랫만에 만나는 기내식 이라 맛있게 싹싹 다 비웠지요

 

 

두시간 거리라 금방 도착 하는것 처럼 느껴 지더군요

 

 

에메랄드빛 오키나와 바다가 보이기 시작 하네요

 

 

바다빛깔이 참 아름답지요

 

 

비행기가 활주로에 사뿐히 내려 앉습니다

 

 

오키나와 나하공항의 모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