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4 일본/오키나와

쿠루쿠마-아름다운 절경이 한눈에~

 

 

나하공항을 나와 쿠루쿠마로 갑니다

 

 

잘 오셨습니다 라는 우리말 인사도 보이네요

 

 

카페 쿠루쿠마

 

 

요런 기념품 매장과 허브농원이 있는데요

 

 

 

허브농원

 

 

뜬금없는 공룡화석과 식물이 함께 자리하고...

꼬마 사내녀석들 보면 좋아라 하겠네요

 

 

 

하늘빛과 바닷물빛이 누가누가 더 파란가 잘 모르겠어요~

 

 

한동안 이곳을 떠나기가 싫었지요

아름다운 풍경이 우리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듯 해요

 

 

완만한 경사로인 산책길

 

 

그러나 해변까지 내려가 보지는 않고 이곳에서 광합성중~~ㅎ

(쬐끔 엉덩이가 묵직한 관계로)

 

 

쿠루쿠마에서 바라본 해안 산책로

오키나와의 대부분 해변은 산호가 만들어 주는 자연방파제로 파도가 멀리서 친다고 해요

수영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나 어린이와 함께 놀기 좋은 해변 이라고 합니다

 

 

 

저 돌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해변으로 갈수 있어요

 

 

전망좋은 카페겸 레스토랑 쿠루쿠마 이곳은 카레가 유명하다던데 우리는 점심을 먹은 관계로 패쓰 

쿠루쿠마 카페의 나무의자에 턱을 괴고 앉아 아름다운 절경에 푹 빠져버린 옆친구

허브티가 유명 하다던데 맛도 못봤네요 ㅜㅜ

 

 

 

쿠루쿠마 카페의 입구

 

 

 

니라이카나이 대교 - 쿠루쿠마를 갈때나 나올때 통과 하는곳 이에요

저 대교가 개통되고 나서 시간단축이 많이 되었다고 하네요

 

 

 

오키나와는 사탕수수가 유명 하다고 합니다

사탕수수밭 이에요

 

 

'14 일본 > 오키나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썬셋크루즈,리젠시파크 호텔  (0) 2014.04.02
나하 국제거리  (0) 2014.03.28
오키나와월드  (0) 2014.03.24
오키나와로  (0) 2014.03.17
슬픈 역사를 간직한 아름다운섬 오키나와  (0) 201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