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7 미소국(유럽의 작은나라)/북이탈리아

꼬모호수 전망대




Brunate산의 전망대로 오르려면 푸니쿨라를 타고 올라 갑니다





꼬모 구시가지를 구경한후 이 전망대를 가기로 되어 있는데요

아뿔사 큰일 났지 뭐에요

푸니쿨라 타는 시간에 4명 친구가 보이질 않는 거에요

3명이 오질 않는다고 1명이 기다리다 그 4명은 타질 못했어요

어쩔수 없이 우리 3명만 올라갔습니다 ㅠㅠ



푸니쿨라 안에서 바라다보는 꼬모호수



푸니쿨라 안에서





친구들 떨궈놓고 올라가는 마음이 편치만은 않습니다






윗동네 집들이 보입니다




호수마을 윗동네에도 아담한 주택가가 자리하고 있네요





푸니쿨라 타고 올라가면 사방 툭트인 호수풍경을 볼수 있을거라 생각 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마을 꼭대기 까지 올라가지 않아서 그런가...





노천카페와 레스토랑이 있구요




아담하고 예쁜 교회가 자리하고 있네요

나중에 알았지만 툭 트인 꼬모호수 뷰를 보려면 저 교회를 지나

언덕까지 올라가야 했어요




그냥 언덕 정상까지 올라가는 것은 포기하고



이 마을에서 사진 몇장 찍고서




30분 정도 윗마을을 둘러보고 다시 내려 갑니다








그렇게 예쁘다던 꼬모 호수가 사진이 구려서 그런지 예쁘지가 않아요

(아 속상 합니다)







헤어졌던 친구들을 다시 만났어요

우쭈쭈 울 친구들 윗마을 구경을 못해서 섭섭한것 같았어요

그러나 윗마을 풍경이 대단한 풍경이 아니었다고

애써 위로해 주었죠





이제 맛있는 피자나 먹으러 가자며 발길을 재촉해 봅니다




꼬모에서 베로나로 이동하여 5섯가지 맛의 피자로 점심식사를 하는데요

5섯가지 피자를 다 화면에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피자가 맛있었어요

본고장의 맛이라 그럴까요 암튼 넘나 맛나더라는요~~^^








유명한 피자집인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식당도 굉장히 크던데 말이지요

맛있는 피자가 40%정도 부족했던 오늘하루를 보상해 줬습니다 

이제 베로나 구경하러 갑니다^^